라디오 광고
목차 1. 유형 2. 장단점 3. 규제 4. 판매방식 5. 판매비용 6. 결론 및 제언 본문 <장점> 1. 선별성 특정 소비자 대상 광고 가능 2. 높은 빈도의 확보에 용이 TV나 신문의 보조매체로 활용 3.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 4. 제작이 간편하고 저렴함 <단점> 음향의 한계와 짧은 전달시간 낮은 도달률 3. 혼잡 현상과 낮은 주목도 본문내용 00:00 푸른 밤 정엽 02:00 신해철 Ghost Station 프로그램광고: 프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본 방송 전후에 방송되는 광고 프로그램의 10/100 , 20초 시보광고: 매시간 1회, 10초 토막광고(SB):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매시간 4회, 매회 4건, 1분 20초 이내, 보통 90초 (20초X4회) ,20초 PAGE:4 유형 장단점 규제 판매방식 판매비용 결론 및 제언 <장점> 1. 선별성 특정 소비자 대상 광고 가능 2. 높은 빈도의 확보에 용이 TV나 신문의 보조매체로 활용 3.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 4. 제작이 간편하고 저렴함 <단점> 음향의 한계와 짧은 전달시간 낮은 도달률 3. 혼잡 현상과 낮은 주목도 PAGE:5 유형 장단점 규제 판매방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