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목차 *STUDY *Concept *Strategy 본문 K-reative 를 알릴 통로 개인경험적통로 : * 대상국가 방문, 대인접촉, 대상국가의 제품 구매 텍스트적통로 : * 매스미디어, 문화 컨텐츠(영화, 만화, 책) 관계적통로 : * 입소문, 오피니언 리더 등을 활용한 2차 커뮤니케이션 본문내용 ept Strategy STUDY 출처: 국가브랜드 위원회 국가브랜드 종합순위 자국 분석한국의 국가 브랜드 위치 한국의 실질적 경쟁력은 개선되고 있다 반면 이미지 개선은 정체 되고 있는 모습 실체와 이미지에 괴리가 존재하는 한국의 국가브랜드 위치 PAGE:3 Concept Strategy STUDY 한국의 브랜드 지수 자국 분석실체와 이미지 실체가 강한 현대문화&유명인 반면 이미지가 실체를 따라가지 못한 상황 ‘현대문화&유명인’이미지 개선을 통한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수행 필요 PAGE:4 Concept Strategy STUDY 한국의 브랜드 지수 세계적으로 공유되고 있는 가치 자국 분석실체와 이미지 한국의 현대문화는 실체는 강하지만 이미지 구축이 되지 않은 상태 PAGE:5 C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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