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6일 토요일

버거킹 영업관리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1200원,4p)!!!!

버거킹 영업관리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1200원,4p)!!!!
버거킹 영업관리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hwp


목차
버거킹 영업관리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

각 항목당 글자수 공백포함 400자 ~ 2,000자 이내

1. 성장과정 (가정환경, 학교생활, 병역사항 등)
2. 본인 성격의 특징 (생활신조, 장/단점)
3.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
4. 기타사항 (연수, 사회봉사활동 등)


본문
3.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대학 진학과 동시에 졸업 후 적성과 성향에 부합하는 영업 전문가를 커리어의 최종 목표로 확고하게 정했습니다. 그리고 패스트푸드를 좋아하고 버거킹만이 가지고 있는 직화방식의 차별화된 맛을 즐겨왔던 경험을 살려서, 영업전문가로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버거킹을 국내외의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나가는 데, 의미 있는 역할을 가치 있는 소명으로 확신하고 적극적으로 버거킹에 지원하였습니다.(이하생략)

본문내용
~ 2,000자 이내
1. 성장과정 (가정환경, 학교생활, 병역사항 등)
부모님께서는 독실한 불교 신자로 특히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고 성장하였습니다. 어머니는 집안의 특별한 날에는 항상 맛있는 음식을 넉넉히 하셔서 이웃집과 나누시는 모습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삶의 즐거움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한 항상 어디에서든 먼저 이웃들에게 인사 하시는 것을 보면서 어른들에게 밝게 인사 하는 예의도 체득하였습니다. 이 덕분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사성과 붙임성이 있다는 칭찬을 자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인사하기 습관은 학교 친구들과 사귐에도 자연스럽게 나타나 항상 먼저 다가가서 인사함으로써 어렵지 않게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작은 습관이 직장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되어 부서의

하고 싶은 말
버거킹 영업관리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버거킹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