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6일 토요일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pptx


목차
*STUDY

*Concept

*Strategy


본문
K-reative 를 알릴 통로

개인경험적통로 :
* 대상국가 방문, 대인접촉, 대상국가의 제품 구매

텍스트적통로 :
* 매스미디어, 문화 컨텐츠(영화, 만화, 책)

관계적통로 :
* 입소문, 오피니언 리더 등을 활용한 2차 커뮤니케이션


본문내용
ept
Strategy
STUDY
출처: 국가브랜드 위원회
국가브랜드 종합순위
자국 분석한국의 국가 브랜드 위치
한국의 실질적 경쟁력은 개선되고 있다
반면 이미지 개선은 정체 되고 있는 모습
실체와 이미지에 괴리가 존재하는 한국의 국가브랜드 위치
PAGE:3
Concept
Strategy
STUDY
한국의 브랜드 지수
자국 분석실체와 이미지
실체가 강한 현대문화&유명인
반면 이미지가 실체를 따라가지 못한 상황
‘현대문화&유명인’이미지 개선을 통한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수행 필요
PAGE:4
Concept
Strategy
STUDY
한국의 브랜드 지수
세계적으로 공유되고 있는 가치
자국 분석실체와 이미지
한국의 현대문화는 실체는 강하지만 이미지 구축이 되지 않은 상태
PAGE:5
C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