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6일 토요일

라디오 광고

라디오 광고
라디오 광고.pptx


목차
1. 유형

2. 장단점

3. 규제

4. 판매방식

5. 판매비용

6. 결론 및 제언


본문
<장점>

1. 선별성
특정 소비자 대상 광고 가능

2. 높은 빈도의 확보에 용이
TV나 신문의 보조매체로 활용

3.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

4. 제작이 간편하고 저렴함


<단점>

음향의 한계와 짧은 전달시간

낮은 도달률

3. 혼잡 현상과 낮은 주목도



본문내용
00:00
푸른 밤
정엽
02:00
신해철
Ghost
Station
프로그램광고: 프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본 방송 전후에 방송되는 광고
프로그램의 10/100 , 20초
시보광고: 매시간 1회, 10초
토막광고(SB):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매시간 4회, 매회 4건, 1분 20초 이내,
보통 90초 (20초X4회) ,20초
PAGE:4
유형 장단점 규제 판매방식 판매비용 결론 및 제언
<장점>
1. 선별성
특정 소비자 대상 광고 가능
2. 높은 빈도의 확보에 용이
TV나 신문의 보조매체로 활용
3.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
4. 제작이 간편하고 저렴함
<단점>
음향의 한계와 짧은 전달시간
낮은 도달률
3. 혼잡 현상과 낮은 주목도
PAGE:5
유형 장단점 규제 판매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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