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6일 토요일

인쇄광고와 방송광고의 차이

인쇄광고와 방송광고의 차이
인쇄광고와 방송광고의 차이.pptx


목차
▶인쇄광고
1. 인쇄광고란?
2. 인쇄광고의 종류

▶방송광고
1. 방송광고란?
2. 방송광고의 종류

▶방송광고와 인쇄광고의 차이점
▶결론


본문
인쇄광고
인쇄광고의 종류 및 특징
1. 신문광고
색, 시기, 표적 등에 융통성이 뛰어남
장문의 광고문안 등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
다른 어느 매체에 비해 적시성이 뛰어나다.
대부분의 광고가 읽히지 않고 지나가게 됨

.
.
.

방송광고

방송광고란?
(방송 매체를 이용한 광고)

표현 형식이 다양하고 강력하고, 즉시성 즉 동시성이 뛰어나며, 반복 소구가 용이

대중 친화적인 영상이 주류를 이루어 근래 영상 문화의 주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단위 시간당 제작비가 높아 영상 완성도가 매우 높고 실험적이며 첨단 기법이 신속하게 수용된다.


본문내용
PAGE:3
인쇄광고란?
제품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신문, 정기 간행물 및 기타 인쇄 자료 등 광고형태를 이용하는 것
PAGE:4
인쇄광고
인쇄광고의 종류 및 특징
1. 신문광고
색, 시기, 표적 등에 융통성이 뛰어남
장문의 광고문안 등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
다른 어느 매체에 비해 적시성이 뛰어나다.
대부분의 광고가 읽히지 않고 지나가게 됨
PAGE:5
2. 잡지광고
수명이 비교적 장기간이라 광고의 수명 또한 장기간
품위있는 이미지 제공 가능(화장품, 명품의류 등)
독자의 구성이 차별화 되어있어 명확한 소비층에 맞는 광고 집행 가능
인쇄광고에서 상당히 고가의 광고
광고와 기사가 분리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시선유도 어려움.
PAGE:6
인쇄광고
3. 팜플렛
책자형식으로 만들어진 상업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