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6일 토요일

유한화학 품질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1400원,4p)!!!!

유한화학 품질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1400원,4p)!!!!
유한화학 품질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hwp


목차
유한화학 품질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

* 각 항목당 글자수 50자 이상 기재하여 주십시오.

1. 성장과정
2. 학창시절 및 자기개발
3.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4. 기타(인턴경험, 재직경력 및 자기PR)

본문
3.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조건은 탁월한 기술력이라고 판단하고, 이에 부합하는 기업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좋은 의약품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많은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유한양행의 자회사인 유한화학의 원료의약품 분야에서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1980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cGMP 기준에 적합한 제조시설 및 품질보증 체계를 갖추고 선진국의 품질 및 제조기준 인증을 받아 우수한 품질의 원료의약품을 국내외 제약기업에 공급함으로써, 국내 선도 기업을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원료의약품 제조 기업으로 도약해 가는 유한화학의 역사를 통해,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을 확신하고 그 과정에서 품질 업무의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이하생략)

본문내용
상 기재하여 주십시오.
1. 성장과정
남다른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장사를 시작하여 지금은 3층 건물을 소유하고 거기서 한식점을 운영하시는 아버지는 입지전적의 성공을 거두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월세로 결혼 생활을 시작하여 지금의 아버지가 있기까지 가장을 믿고 가정을 꾸려 오신 어머니의 노력을 지켜보면서 고진감래라는 산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가정 분위기에서 목표를 정하면 포기할 줄 모르는 끈기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학창시절 학업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타고난 재능보다는 이러한 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반면,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끝까지 고집을 피우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평소 다양한 분야의 인문학 독서와 함께 배울 점이 많은

하고 싶은 말
유한화학 품질 2013 BEST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유한화학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